소음/진동 상담
작성일 2012-04-09 / 작성자 박종훈 / 조회수 485
▷차종: 싼타페 CM
▷연식: 07년
▷주행거리: 95,000KM
▷상담내용:
- 최근들어서 시동을 걸고 아이들링 상태에서 소음과 진동이 상당히 심하게 나네요.
주행중에도 변속기를 D에 놓고 있으면 소음이 꽤 있고,
정차중 변속기를 N으로 놓게 되면 약간 소음과 진동이 줄어들지만 여전히 신경쓰일 정도입니다.
- \최근 정비이력은
작년에 김포점에서 엔진오일/미션오일 교환을 한 이우로는 특별히 정비를 받은 이력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