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 문의

작성일 2012-04-07 / 작성자 이성복 / 조회수 448

▷차종: 싼타페 CM
▷연식: 2007
▷주행거리:97700 KM
▷상담내용: 출발할때나 저속에서 엑셀 한번 밟고 난 뒤 엑셀을 떼면 하부쪽에서 딱딱 소리가 발생합니다.

힘을 한번받고 나면 소리가 나는 것 같습니다. 어디가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