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2001년식 엔진소음

작성일 2012-04-06 / 작성자 구리점장 / 조회수 269
▷상담내용: 아침에 시동을 걸면 칙 칙 칙......... (화물차 에어빠지는 소리와 비슷) 소리가 남니다.소리 크게나고요.
                        회사 도착해서는 안나고 퇴근시 시동걸면 또 나고요.열받으면 안나는데요.
                        큰 고장인가요.

한득수고객님 안녕하세요
소음이 어디(운전석과 조수석)에서 나오는지 궁금하고요
조수석 앞쪽에서 나오는 것 같으면 점검을 받아보실 필요가 있을 듯 합니다.
예약방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