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2001년식 엔진소음

작성일 2012-04-06 / 작성자 한득수 / 조회수 304
▷차종: 싼타페
▷연식: 2001년
▷주행거리: 18만KM
▷상담내용: 아침에 시동을 걸면 칙 칙 칙......... (화물차 에어빠지는 소리와 비슷) 소리가 남니다.소리 크게나고요.
                        회사 도착해서는 안나고 퇴근시 시동걸면 또 나고요.열받으면 안나는데요.
                        큰 고장인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