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산타페 정비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2-04-06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523
남기선 고객님 반갑습니다.
문의하신 뒷쪽 하부에서 딱딱 하며 돌맹이 굴러가듯 깡통소리가 나고
냄새도좀 심하게 나고 주행중에는 잘 못느끼지만 정지시 냄새가심하다면 점검을 통하여 알수있을듯 합니다.
어느것이문제인지는 차량입고후에 점검을 통하여 시간과정비요금을 말씀드릴수 있을듯 합니다.
 현금과카드는 VAT10% 입니다.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