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페 정비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2-04-06 / 작성자 남기선 / 조회수 570
▷차종: 산타페 gold
▷연식: 2004/10
▷주행거리:98000 KM
▷상담내용:차가 정지시 뒷쪽 하부에서 딱딱 하며 돌맹이 굴러가듯 깡통소리가 납니다 냄새도좀 심하게 나구요. 주행중에는 잘 못느끼겠구요 정지시 심합니다.
무엇때문인가요? 제차는 무상수리대상에 포함되는건 없나요?
무엇을 정비해야하는지 비용은 얼마인지 궁금합니다.현금과 커드가가 얼마나 차이나나요.
그리고 상암동에서 김포점이 제일가까운가요? 작업시간도 얼마나 걸리나요 너무 많은걸 문의했죠?
▷연식: 2004/10
▷주행거리:98000 KM
▷상담내용:차가 정지시 뒷쪽 하부에서 딱딱 하며 돌맹이 굴러가듯 깡통소리가 납니다 냄새도좀 심하게 나구요. 주행중에는 잘 못느끼겠구요 정지시 심합니다.
무엇때문인가요? 제차는 무상수리대상에 포함되는건 없나요?
무엇을 정비해야하는지 비용은 얼마인지 궁금합니다.현금과 커드가가 얼마나 차이나나요.
그리고 상암동에서 김포점이 제일가까운가요? 작업시간도 얼마나 걸리나요 너무 많은걸 문의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