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싼타페 정비문의

작성일 2012-04-06 / 작성자 정종윤 / 조회수 529

▷차종:  싼타페
▷연식:   2001년 7월
▷주행거리:19만 KM
▷상담내용:

모닝타다가 이번에 집사람 운전연습겸 마트용으로 아는형님에게 01년 산타페를 구입하엿네요

애들도 데리고 다녀서 어느정도는 정비를 해서 타게 할라고 하는데

점검후 정비 가능한지요?

저도 수동산타페 01년 몰고 있는데 (37만키로) 제차보다 소음도 심한거 같고 하부에서 잡소리도 많이나고

타이밍밸트는 15만인가에 갈은거 같다고 하는데 갈앗는지 정확하지는 않고요,

핸들 이빠이 꺽으면 드드득소리도 나고, 전문가는 아니지만 등속조인트, 하부베어링도 문제 있는거 같고.

타이밍밸트는 교환시기 되엇는지 확인후교환가능한지.

산타페 리콜 많던데 리콜대상 되는지 확인정검 가능한지....

어쨋든 일단 예약잡고 가져가 보겟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