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문의좀드립니다.
작성일 2012-04-05 / 작성자 구리점장 / 조회수 227
▷차종: 산타 더스타일
▷연식: 09년
▷주행거리: 91000KM
▷상담내용: 요즘 쇼바인지 디스크인지 패드인지 어딘지모르겠지만
시동걸고 처음운행할때는 안나는데 어느정도 운행을하고
저속운행시 악셀을 밟았다 뛸때 차가 자동으로 굴러가는 구간에서
끼기긱하고 약하게 계속 소리가 납니다 이소리가 몬소린지 도무지
감이안와서요 몬가 닫는소리가 나는거 같은데 고속에선 소음때문에 안들리는지 모르겠지만
저속에서 끼기긱 계속 소리가납니다 악셀밟았다 뛰고하면 이게대충몬소리일까요!!!
정민영고객님 안녕하세요.
일단은 고객님의 주행거리가 9만정도이면 브레이크패드 관련 소음인듯 하고요
더 정확한 답변은 점검내지는 시운전을 통해 알 수 있을 듯 합니다.
예약방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연식: 09년
▷주행거리: 91000KM
▷상담내용: 요즘 쇼바인지 디스크인지 패드인지 어딘지모르겠지만
시동걸고 처음운행할때는 안나는데 어느정도 운행을하고
저속운행시 악셀을 밟았다 뛸때 차가 자동으로 굴러가는 구간에서
끼기긱하고 약하게 계속 소리가 납니다 이소리가 몬소린지 도무지
감이안와서요 몬가 닫는소리가 나는거 같은데 고속에선 소음때문에 안들리는지 모르겠지만
저속에서 끼기긱 계속 소리가납니다 악셀밟았다 뛰고하면 이게대충몬소리일까요!!!
정민영고객님 안녕하세요.
일단은 고객님의 주행거리가 9만정도이면 브레이크패드 관련 소음인듯 하고요
더 정확한 답변은 점검내지는 시운전을 통해 알 수 있을 듯 합니다.
예약방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