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소리문의좀드립니다.

작성일 2012-04-05 / 작성자 정민영 / 조회수 244
▷차종: 산타 더스타일
▷연식: 09년
▷주행거리: 91000KM
▷상담내용: 요즘 쇼바인지 디스크인지 패드인지 어딘지모르겠지만
                    시동걸고 처음운행할때는 안나는데 어느정도 운행을하고
                    저속운행시 악셀을 밟았다 뛸때 차가 자동으로 굴러가는 구간에서
                    끼기긱하고 약하게 계속 소리가 납니다 이소리가 몬소린지 도무지
                   감이안와서요 몬가 닫는소리가 나는거 같은데 고속에선 소음때문에 안들리는지 모르겠지만
                   저속에서 끼기긱 계속 소리가납니다 악셀밟았다 뛰고하면 이게대충몬소리일까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