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요일날 방문하는거 아시죠~~
작성일 2012-04-05 / 작성자 용인점장 / 조회수 486
한상근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인젝터및 센서테이터값에 대해서는 작업전,후 스캔테이터값을
보여드리고 설명 드렸답니다..^^;;
호스 관련에 대한 문제는 터보호스 쪽이라 생각 되네요..?
금요일 방문 하시면 다시한번 점검후 고객님의 불편 사항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작업 완료후 고객님의 입가에 미소를 드려야 하는데
그렇지 못한점 송구 스럽게 생각 합니다.
다음 방문시에는 고객님에게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라며, 내일 뵙겠습니다..^^
문의하신 인젝터및 센서테이터값에 대해서는 작업전,후 스캔테이터값을
보여드리고 설명 드렸답니다..^^;;
호스 관련에 대한 문제는 터보호스 쪽이라 생각 되네요..?
금요일 방문 하시면 다시한번 점검후 고객님의 불편 사항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작업 완료후 고객님의 입가에 미소를 드려야 하는데
그렇지 못한점 송구 스럽게 생각 합니다.
다음 방문시에는 고객님에게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라며, 내일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