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오일류 갈고 연료 카트리지등..

작성일 2012-04-04 / 작성자 손민호 / 조회수 481
▷차종: 엑스트렉
▷연식: 03년
▷주행거리: 117000KM
▷상담내용: 미션오일과 엔진오일 갈 시기가 되었고 12만에 연료 앗세이랑 카트리지 갈아야 할것 같은데 앗세이등은 동호회에서 공구로 사가지고 갈경우 공임은 얼마 받으시는지요...미션오일과 엔진오일은 가격표에 나와서 잘알고 있습니다만 앗세이 부품가지고 교환하려면 공임은 얼마인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