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기어변속 관련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04-04 / 작성자 신경철 / 조회수 486
▷차종:  구형산타페
▷연식:  2002
▷주행거리: 145,000KM
▷상담내용:  기어변속 관련
 
평지길에서 기어 2단에서 3단으로 올라갈때 가끔 덜컹하는 충격이 생기고요,
 
오르막길에서는 2단에서 3단으로 쉽게 못넘어가고..
 
엑셀을 천천히 밟으면 2500rpm 정도에서 변속되고,
엑셀을 세게 밟으면 3000rpm 까지 올라가서야 변속이 됩니다.
 
어떤 정비를 받아야 할까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