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흡기카본방지맵핑 재시공 문의

작성일 2012-04-04 / 작성자 정상천 / 조회수 648
▷차종: 싼타페CM 2.2
▷연식: 2009. 5
▷주행거리: 40,000KM
▷상담내용: 구리점에서 2012/2/3  흡기탈부착크리닝 + EGT맵핑(흡기카본방지 맵핑 포함)을 시공하였습니다.
 
현대 블루에서 ecu 업그레이드를 하고 순수하게 흡기카본방지 맵핑만 다시 하고자 합니다.
 
구리점에서 작업을 하였으나 용인에 볼일이 있어 용인점에서 하고 싶은데 가능할런지요?  다른 지점에서 작업을 해서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지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