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안녕하세요! 정비후 문의드려요!

작성일 2012-04-03 / 작성자 정보균 / 조회수 667
▷차종: 투산
▷연식: 07년 9월
▷주행거리: 100,000KM
▷상담내용: 4/1일 대대적인 정비를 했던 차량입니다. 출발시 울컥울컥~ 말타기 증상이 수리후 괜찮은듯 하더니
오늘오전부터 또 발생하네요...ㅜㅜ 냉간시엔 증상이 없다가 20~30분정도 주행후 신호대기시 재출발 하려하면
또 다시 울컥... 울컥;;;; 악셀을 많이 밟아서 무시하고 출발해야 중속에서부터는 괜찮아집니다. 전체적으로 출발이
무겁고 굼떠지고 아무튼 답답한 상태네요... 어찌 해야하나요...시간이 없어서 직접 방문하기도 쉽지않네요....한달에 
두번 문닫고 쉬는데  아주 답답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