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쇼바관련 질문

작성일 2012-04-03 / 작성자 구리점장 / 조회수 325
▷차종: 엑스트랙
▷연식: 2004년?
▷주행거리: 118,500KM
▷상담내용: 쇼바질문
 
전에 한번 구리점에서 수리를 받아 제 차에 대한 자료는 있으실 겁니다.
저의 차량의 쇼바가 너무 물컹(?) 대는 듯한 느낌이 맘에 않듭니다.
쇼바가 물러 꿀렁대는 느낌이 너무 싫고,  80km/h 정도로 코너링을 하여도 종종 전복 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식은땀이 흐르기도 합니다.
개선방법은 무엇이 있으며 비용은 얼마나 될까요??
쪽지던 답글이던 부탁드리겠습니다.





이준형고객님 안녕하세요.
개선방법은 순정쇼바로 하시는 것이 무리 없을 듯 하고요
비용은 앞쪽은 개당 85000원(vat별도)입니다.
그러나 교환전에 점검부터 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전,후 쇼바상태도 점검을 해야 하고 쇼바스프링 등의 피로도등도 같이 봐야 할 듯 합니다.
비용발생부분은 저희 홈피가격표란을 참고하시고요
점검후에 수리비용발생이 산출될 수 있습니다.
예약방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