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쇼바관련 질문

작성일 2012-04-03 / 작성자 이준형 / 조회수 267
▷차종: 엑스트랙
▷연식: 2004년?
▷주행거리: 118,500KM
▷상담내용: 쇼바질문
 
전에 한번 구리점에서 수리를 받아 제 차에 대한 자료는 있으실 겁니다.
저의 차량의 쇼바가 너무 물컹(?) 대는 듯한 느낌이 맘에 않듭니다.
쇼바가 물러 꿀렁대는 느낌이 너무 싫고,  80km/h 정도로 코너링을 하여도 종종 전복 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식은땀이 흐르기도 합니다.
개선방법은 무엇이 있으며 비용은 얼마나 될까요??
쪽지던 답글이던 부탁드리겠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