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그렌져 XG 엔진부조현상 질문요!

작성일 2012-04-03 / 작성자 김효종 / 조회수 639
▷차종: 그렌져 XG 3.0
▷연식: 2000년식
▷주행거리:12000 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오늘 방문해서 정비좀 받아볼려고시간을 비웠었는데 하필 휴무네요.
 
차량 증상이 아이들상태에서 불규칙적인 떨림이 옵니다.
 
떨었다 안떨었다 심해졌다 약해졌다 이런식으로요.
 
1급정비 가서 점검을 받아봤는데 전기계열 연료계열 문제라고 볼수는 없다고 하네요. 물런 엔진 미미도 아닙니다.
 
에이컨 풀로 키고 드라이브 넣고 밟아도 힘받는데 아무런 지장이 없고요. 주행시엔 떨리는 느낌도 크게 못받고
 
알피엠 쑥쑥 치고올라가고 차는 잘나갑니다. 근데 정차시에만 이떨림이 왔다갔다 하네요. 어떤점이 의심가시는지. 답변부탁드려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