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출발시 정차시 딱 소음..

작성일 2012-04-02 / 작성자 용인점장 / 조회수 878


▷상담내용:
 
조수석에서 출발시 딱소리와 정차시 딱소리가 납니다..뭔가 부딪치는 소리가 납니다..소리가 뚝은 아니고 딱 소리입니다..
 
소리가 한번날때도 있고 2~3번 소리가 날때도 있습니다..코너링 할때는 소리가 안나고 출발과 정차시만 납니다..로우암 문제일까요?
 
그리고 핸들돌릴때 찌익 찌익 운전석 쇼바에서 고무 마찰음이 납니다..아침에는 더욱 심하구요...이건 마운트 문제인가요??








박준우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사항에 소음에 대한점검은 차량점검후 가능하지만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로우암 및 쇼바 마운트 부분을 점검을 해보아야 할부분이며,


더나가서는 등속쪼인트 와 브레이크 캘리퍼 부분및 프론트 맴버(부싱)부분을 점검을 해보아야 할부분 같습니다.


예약후 방문 하시면 점검후 진단을 하여 드리겠습니다.


홈피방문 감사드리며,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