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출발시 정차시 딱 소음..

작성일 2012-04-02 / 작성자 박준우 / 조회수 787
▷차종: 엑스트렉
▷연식: 2003년
▷주행거리: 21만 이상KM
▷상담내용:
 
조수석에서 출발시 딱소리와 정차시 딱소리가 납니다..뭔가 부딪치는 소리가 납니다..소리가 뚝은 아니고 딱 소리입니다..
 
소리가 한번날때도 있고 2~3번 소리가 날때도 있습니다..코너링 할때는 소리가 안나고 출발과 정차시만 납니다..로우암 문제일까요?
 
그리고 핸들돌릴때 찌익 찌익 운전석 쇼바에서 고무 마찰음이 납니다..아침에는 더욱 심하구요...이건 마운트 문제인가요??

  • 박명환 2012-04-02 10:54
    대구점 점장님이 해결해 주셨습니다.
    한번 확인해 보시고 재방문해서 정비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