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시운전 더해봐도 마찬가지네요 ㅠㅠ

작성일 2012-04-01 / 작성자 한상근 / 조회수 486
위에서 언급했던 증상외에
 
변속되는 시점 이상이 발견되었네요. 
고 RPM에서 변속되는 증상입니다.
정속주행을 함에도 불구하고 고 RPM에서 변속이 됩니다.
4단 진입시에는 3천까지는 올려줘야 변속이 되네요.
전에 없던 증상입니다.
연비부분 또한 다시한번 느껴지네요..
그냥 쭉~쭉~ 빠지네요.. 에쿠스도 아니고..
가슴이 미어지네요... 가슴 아픕니다.. ㅠㅠ
금요일 방문 예정입니다.
확실한 A/S 부탁드려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