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문의및견적
작성일 2012-04-01 / 작성자 권오흠 / 조회수 437
▷차종: 싼타페
▷연식: 2002
▷주행거리: 150000KM
▷상담내용: 차가 연식이 연식이라^^
다름이 아니오라.
엔인오일교환할때 점검을 부탁드렸는뎅..상당히 많은수리비용이 들어야한다구해서요
1.인젝터 4개중2개리필 2개는 정품 인데 연비를생각하면 신품으로 4개교환하시라구해서요(2개고장중)
동호회에 인젝터리필 공구 한다길래.. 무조건 신품으로 교환해야하는가요??
2.타임벨트 =차량구입을11만킬로에 했는뎅(타임벨트교환유무모름) 지금시기에 하는게 좋은가요??
3.기타수리(연료호수.흡기청소 기타등등) 할떄 같이 하는게 수리비용이 조금 줄어드는가요?(200만원정도 생각하라구해서요.,)
4.인젝터및벨트.흡기청소는 기본으로 해야할꺼 같은뎅..부수적으로 같이하면 좀더 싸게 할수있는 수리내용이 있나요?
^^차량이 너무 노후화 대서.. 수리는 해야하는데 총알이 압박이 ㅋㅋㅋ
질문이 너무 길어져서 죄송합니다^^ 집에 바로 뒤에라서 ㅋ~ 자세한 답변부탁드립니다-아니면 처들어갑니다 ㅋㅋ
▷연식: 2002
▷주행거리: 150000KM
▷상담내용: 차가 연식이 연식이라^^
다름이 아니오라.
엔인오일교환할때 점검을 부탁드렸는뎅..상당히 많은수리비용이 들어야한다구해서요
1.인젝터 4개중2개리필 2개는 정품 인데 연비를생각하면 신품으로 4개교환하시라구해서요(2개고장중)
동호회에 인젝터리필 공구 한다길래.. 무조건 신품으로 교환해야하는가요??
2.타임벨트 =차량구입을11만킬로에 했는뎅(타임벨트교환유무모름) 지금시기에 하는게 좋은가요??
3.기타수리(연료호수.흡기청소 기타등등) 할떄 같이 하는게 수리비용이 조금 줄어드는가요?(200만원정도 생각하라구해서요.,)
4.인젝터및벨트.흡기청소는 기본으로 해야할꺼 같은뎅..부수적으로 같이하면 좀더 싸게 할수있는 수리내용이 있나요?
^^차량이 너무 노후화 대서.. 수리는 해야하는데 총알이 압박이 ㅋㅋㅋ
질문이 너무 길어져서 죄송합니다^^ 집에 바로 뒤에라서 ㅋ~ 자세한 답변부탁드립니다-아니면 처들어갑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