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엑셀 밟을 때 바람새는 소리, 휘파람 소리 같은 소리가 들려요

작성일 2012-04-01 / 작성자 대구점장 / 조회수 1727
안녕하세요?
김준호 고객님.
문의하신 소음은 직접적인 점검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겠습니다만
EGR계통과 터보측의 IN OUT라인의 공기의 누출은 없는지 점검이 필요해 보입니다.
편하신 시간에 방문해 주시면 자세히 점검하여 드리겠습니다.
항상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