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엑셀 밟을 때 바람새는 소리, 휘파람 소리 같은 소리가 들려요

작성일 2012-03-31 / 작성자 김준호 / 조회수 3263
▷차종: 투싼
▷연식: 07년 12월
▷주행거리: 101,500KM
▷상담내용:
 
엑셀을 밟을 때 휘파람 소리, 바람새는 소리 같은 소리가 차체 앞 쪽에서 들립니다
 
엑셀에서 발을 떼면 소리가 안나다가, 다시 엑셀을 밟으면 엔진 돌아가는 소리와 함께 바람새는 소리가 들리네요.
 
차가 노후 되면서 들리는 정상적인 소리인건지, 아님 문제가 있는 건지 궁금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