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흡기 카본 방지 E.G.T 재시공 문의

작성일 2012-03-31 / 작성자 심태문 / 조회수 498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8년 10월
▷주행거리: 67,000KM
▷상담내용:
5년차 정기 점검 받으러 들어갔다가 아무런 얘기없이 ECU 업그레이드를 해버렸네요.
설마 했는데..
아무튼, 이것 때문에 크루즈 컨트롤 기능도 날아가 버려서 크루즈 컨트롤은 먼저 재시공을 받았는데
흡기 카본 방지 E.G.T 재시공을 받게되면 크루즈 컨트롤 기능도 다시 사라지는게 아닌지 문의를 드립니다.
재시공 비용도 궁금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