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원 어치 정비 받았던 사람입니다.
작성일 2016-12-16 / 작성자 용인점장 / 조회수 844
류승호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불편을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에어크리너박스 미체결 부분, 차후에 재발생하지 않도록 직원들간 교육 실시하여 고객님께 불편드리지 않도록 주의하겠습니다.
기타 진동 관련 사항은 글로써는 설명드리는데 한계가 있어 유선상으로 연락드렸으나 부재중시네요 ㅠㅠ
소음과 진동 개선이 안된 부분은 차후에 재방문이 필요합니다.
차후 담당기사님을 통해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드린점 죄송한 말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