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애마(싼타페CM)가 초기처럼 힘이 붙었네요.
작성일 2016-03-18 / 작성자 박해진 / 조회수 959
2008년식 싼타페 CM... 8년차 종합검사 후.. 10만키로를 넘겨.. 타이밍밸트 수리를 위해
모터스테이션 수원/용인점으로 하루 휴가를 내고 방문하였습니다.
계획은 타이밍밸트, 덤프, 발전기풀리와 미션오일교환 정도만 생각했는데..
정비사님께서 이곳저곳 꼼꼼히 보시고, 점검하시더니.. 인젝터크리닝+동와샤 4개, 쿨런트파이프+호스(대,소,오링), 흡기탈부착밸브크리닝+ECU 맵핑(N버젼), EGR밸브+쿨러크리닝+ㄱ자호스 이렇게 추가 작업을 하게 되었답니다.
미션오일은 시운전과 오일색, 냄새를 통해 아직 교환을 안해도 된다하여 뺐구요..
정비 비용 부담은 컸으나... 작업하시는 것보고.. 작업 후 차량 운전확인한 후 비용 부담은 크지 않았을 정도로
만족하였습니다.
차의 힘도 팔팔해졌고요.. 앞으로 5년은 더 탈수 있을것 같은 느낌입니다.
정비사님 수고하셨습니다.
모터스테이션 수원/용인점으로 하루 휴가를 내고 방문하였습니다.
계획은 타이밍밸트, 덤프, 발전기풀리와 미션오일교환 정도만 생각했는데..
정비사님께서 이곳저곳 꼼꼼히 보시고, 점검하시더니.. 인젝터크리닝+동와샤 4개, 쿨런트파이프+호스(대,소,오링), 흡기탈부착밸브크리닝+ECU 맵핑(N버젼), EGR밸브+쿨러크리닝+ㄱ자호스 이렇게 추가 작업을 하게 되었답니다.
미션오일은 시운전과 오일색, 냄새를 통해 아직 교환을 안해도 된다하여 뺐구요..
정비 비용 부담은 컸으나... 작업하시는 것보고.. 작업 후 차량 운전확인한 후 비용 부담은 크지 않았을 정도로
만족하였습니다.
차의 힘도 팔팔해졌고요.. 앞으로 5년은 더 탈수 있을것 같은 느낌입니다.
정비사님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