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후기 입니다.
작성일 2016-01-10 / 작성자 서원태 / 조회수 527
1월 2일 부암점 3번째 방문입니다.
이번에 갔을때는 신건물로 이사를 하셨더군요. 저번에 구건물에서 엔진오일 갈고 했었는데 암튼 고객대기실이랑 정비실 사무실
등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잘되어 있었읍니다. 1시쯤 예약하고 방문 하였읍니다. 식사를 막마치셨더군요.. 많이 바쁘시기도 하고
대기차량도 많이 보이고 암튼 도착하니 어떻게 오셨냐고 하십니다. 흠.. 여기서 살짝 기분이 다운 되더군요 실시간 예약 확인은
하지 안더라도 1시쯤 되면 혹여나 고객 예약상황 확인해보고 예약자 차종이라도 파악 해두셨다가 해당시간에 해당예약자가오면
1시 예약 하신분이신가요? 라고 물어 보셔야 되는건 아닌지요 무슨 뜨네기 손님보듯 어떻게 오셨습니까라고 물어보시다니요..
물론 바빠서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했읍니다. 그런데. 정비예약 내용 확인 안하신듯 엔진오일 종류를 물어보시네요
예약할때 엔진오일 교체 수 세븐골드라고 분명히 적어놓았는데요..ㅜ,ㅜ 물론 대기차량 많고 바빠서... 라고 생각 하며 넘겼읍니다 하체쪽 소리 점검좀 부탁드린다고 말씀드리니. 잘모르시는 듯 합니다.. 이리저리 보시더니 대뜸 브레이크 패드 예기 하십니다. 뒷 브레이크 패드 갈아야 됩니다 라고 하십니다. 당장 갈아야 하듯 말씀하시네요... 하....이건뭐,, 돈되는 건만 보시는 건지... 하체쪽 어디 부분이 문제 있는것 같다 라든가 뭔가 점검 내용이 없읍니다..
그래서 브래이크 패드 당장 갈아야 하는냐 물으니 모른 답니다..헐...~ 대부분 얼마정도 더타도 된다 몇 프로 남았다 이런거 없이 모릅답니다.. 고객 대기실에서 있다 하도 답답해서 내려가.. 점검 사항 물어보니 다른 기사분이 웜기어쪽 문제가 있는거 같다고 하십니다. 물론 빠쁘실때 예약해서 그럴수고 있겠지 하고 넘어 갔읍니다..얼마전 차량 검사소 가서 검사 하니 뒤 패드 50%
남았다고 하네요.. 그정도면 고객님 뒷 패드 당장은 아니지만 빠른시일내에 교체하셔 할듯 합니다 라고 하셔야 하는건 아닌지요
당장 갈아야 할듯 말해서갈면 성공이고 아니면 말자 라는 건지요..ㅡㅡ 흠... 울신 성안점에서 몇번 정비후 맘에들어 단골이라고 찾아 갔지만 이건 뭐 뜨네기 손님 취급이라.. 그리고 1월3일 엔진오일 간것도 마이카 정비내역에 안나오네요.. 이런..
한동안 실직 상태라 금잔 적으로 어려워 차량 정비를 미뤄서 자주 들러 정비 하지 못했지만 그래도 오일은 2번 바꿨네요..없는 돈에.. 어쨌듣 돈되는 고객 돈안되는 고객 구분 하시는건지.. 심히 불쾌 합니다.. 이글 안쓰려 했으나.. 당일 정비내역 안올라오길래 담에..올려주겠지 하고 잊었다 오늘 다시와보니 정비 기록이 없네요.... 아.. 다른 정비소 찾아야 하나 봅니다..집이랑 가깝고 정비가격 볼수있어 자주가려 하였는데.. 이번 이직한 회사가 장기 출장 업무라 차량 정비하러 자주 들락 거려 야 할터인데..
아쉽고 서운 합니다.. 저도 서비스직이라.. 서비스업종이 힘들고 바쁘디는걸 알지만 이건,,좀.. 개선 하셨으면 합니다.
왠만 하면 이글 안적으려 했는데 정비기록이 안올라와서 답답하고 화가나서 적어봅니다.. 수고하세요..
이번에 갔을때는 신건물로 이사를 하셨더군요. 저번에 구건물에서 엔진오일 갈고 했었는데 암튼 고객대기실이랑 정비실 사무실
등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잘되어 있었읍니다. 1시쯤 예약하고 방문 하였읍니다. 식사를 막마치셨더군요.. 많이 바쁘시기도 하고
대기차량도 많이 보이고 암튼 도착하니 어떻게 오셨냐고 하십니다. 흠.. 여기서 살짝 기분이 다운 되더군요 실시간 예약 확인은
하지 안더라도 1시쯤 되면 혹여나 고객 예약상황 확인해보고 예약자 차종이라도 파악 해두셨다가 해당시간에 해당예약자가오면
1시 예약 하신분이신가요? 라고 물어 보셔야 되는건 아닌지요 무슨 뜨네기 손님보듯 어떻게 오셨습니까라고 물어보시다니요..
물론 바빠서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했읍니다. 그런데. 정비예약 내용 확인 안하신듯 엔진오일 종류를 물어보시네요
예약할때 엔진오일 교체 수 세븐골드라고 분명히 적어놓았는데요..ㅜ,ㅜ 물론 대기차량 많고 바빠서... 라고 생각 하며 넘겼읍니다 하체쪽 소리 점검좀 부탁드린다고 말씀드리니. 잘모르시는 듯 합니다.. 이리저리 보시더니 대뜸 브레이크 패드 예기 하십니다. 뒷 브레이크 패드 갈아야 됩니다 라고 하십니다. 당장 갈아야 하듯 말씀하시네요... 하....이건뭐,, 돈되는 건만 보시는 건지... 하체쪽 어디 부분이 문제 있는것 같다 라든가 뭔가 점검 내용이 없읍니다..
그래서 브래이크 패드 당장 갈아야 하는냐 물으니 모른 답니다..헐...~ 대부분 얼마정도 더타도 된다 몇 프로 남았다 이런거 없이 모릅답니다.. 고객 대기실에서 있다 하도 답답해서 내려가.. 점검 사항 물어보니 다른 기사분이 웜기어쪽 문제가 있는거 같다고 하십니다. 물론 빠쁘실때 예약해서 그럴수고 있겠지 하고 넘어 갔읍니다..얼마전 차량 검사소 가서 검사 하니 뒤 패드 50%
남았다고 하네요.. 그정도면 고객님 뒷 패드 당장은 아니지만 빠른시일내에 교체하셔 할듯 합니다 라고 하셔야 하는건 아닌지요
당장 갈아야 할듯 말해서갈면 성공이고 아니면 말자 라는 건지요..ㅡㅡ 흠... 울신 성안점에서 몇번 정비후 맘에들어 단골이라고 찾아 갔지만 이건 뭐 뜨네기 손님 취급이라.. 그리고 1월3일 엔진오일 간것도 마이카 정비내역에 안나오네요.. 이런..
한동안 실직 상태라 금잔 적으로 어려워 차량 정비를 미뤄서 자주 들러 정비 하지 못했지만 그래도 오일은 2번 바꿨네요..없는 돈에.. 어쨌듣 돈되는 고객 돈안되는 고객 구분 하시는건지.. 심히 불쾌 합니다.. 이글 안쓰려 했으나.. 당일 정비내역 안올라오길래 담에..올려주겠지 하고 잊었다 오늘 다시와보니 정비 기록이 없네요.... 아.. 다른 정비소 찾아야 하나 봅니다..집이랑 가깝고 정비가격 볼수있어 자주가려 하였는데.. 이번 이직한 회사가 장기 출장 업무라 차량 정비하러 자주 들락 거려 야 할터인데..
아쉽고 서운 합니다.. 저도 서비스직이라.. 서비스업종이 힘들고 바쁘디는걸 알지만 이건,,좀.. 개선 하셨으면 합니다.
왠만 하면 이글 안적으려 했는데 정비기록이 안올라와서 답답하고 화가나서 적어봅니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