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방문후기

메인화면

엔진오일 교환 후 (이런일이~)

작성일 2015-08-06 / 작성자 김명관 / 조회수 627
그 동안 모터스테이션을 단골로 이용하면서 좋은 인상으로 정비를 잘 받고 있었는데, 오늘은 쓴 소리를 하고 싶습니다.

제차는 2007년 투싼으로 미션교환이외는 모터스테이션만 이용했습니다. 5월 29일 엔진 오일 교환하고 돌아오는 길에 엔진룸 아래에서 소리가 나서 보니, 앞쪽 볼트 3개중 하나는 없으며, 하나는 많이 풀려 있었고, 하나는 볼트대신 피스로 고정을 했는데, 피스만 박혀있고, 고정이 되지 않아서 소리가 났던 겁니다. 다시 돌아가기에는 거리상 어려워 자동차를 도로 턱에 올려놓고 밑에서 보니 볼트 부근의 언더커버가 깨져 있고, 뒷쪽에도 피스로 박은것이 보입니다. 앞쪽 볼트 하나는 스페너로 돌리니 계속 헛돌아서 살짝 걸쳐서 고정을 했고, 피스는 다시 뽑아서 고정을 하였기에 현재는 너덜거리지 않지만, 언더커버를 매일 만져보아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볼트가 헛돌경우 차주에게 제대로 된 수리를 하도록 해 주어야 하는데, 저상태로 차를 인도해서 약간 실망스럽습니다. 

모터스테이션을 단골로 이용하는 저로서는 정비기사님들이 일의 편의를 위해 강한 임펙트로 정비하신 정비기사님의 실수로 보여집니다.

이번일을 계기로 앞으로 개선될것이라 판단되며, 좋은 인상이 많은 남아있는 모터스테이션을 계속 이용할것 입니다
.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