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 말 한마디 때문에...
작성일 2015-03-25 / 작성자 김포총무 / 조회수 343
한승우 고객님 안녕하세요.
오전에 방문후기 확인하자마자 정비사님께 바로 말씀드렸는데요..
정비사님과 통화는 잘 하셨는지요..?
작년에 소음 문제 해결로 고객님을 기쁘게 해드린거 같아 굉장히 뿌듯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지난번과 다르게 좋은 모습 보여드리지 못한 점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고객님이 이해하기 쉽도록 안내가 되지않아 적잖은 실망감을 안겨드린 거 같습니다.
고객님의 말씀 잘 새겨들어 더 나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꽃샘추위로 인해 아침 저녁으로는 매우 쌀쌀합니다..
감기 걸리지 않게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편안한 오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