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방문후기

메인화면

스포티지r 수리 /기아협력점과 모터스테이션의 차이를 느꼈습니다.

작성일 2015-03-24 / 작성자 용인총무 / 조회수 634

스포티지r 디젤 두발이 13만km 탓습니다.



 전남구례여행중 차량에 경고등이 점등되어 남원의 기아협력점 춘향자동차공업사에 방문  스캔해본 결과 부스트압력과소가 뜹니다. 부스트압센서나 에어플로우션센서 기타 호스류 탈착등을 생각했는데 터보차져가나갔답니다.

 일단경고등만지워주세요 했더만 엔진에 쇠가루가 들어갔답니다. 엔진오일도 찍어 보여주더니 엔진오일에도 쇠가루가있다. 지나가던 기사한명부르더니 같이 위협을 하네요 이상태로주행하면 엔진 80%나간다

 지금생각해도 화가납니다 기아자동차라는 이름을걸고 이렇게 사기치고 영업하니 참 

 

모터스테이션에는 어제방문했습니다.  일단 너무 반갑게맞아주시는 기사님(안부장님) 증상과 문제를 고객의 눈을맞추고 경청하시고 점검시작했습니다.



 흡기쪽에 새는곳는 없는지 호스류탈착 후 재조립해주시고 스캔다시하고 부스트압력센서 문제진단하고 센서 갈고 끝났습니다.



모터스테이션은 2번째 방문이지만 정말이지 감동을 주는 조직은 아마도 잘되지 않을 수가 없다는게 제생각입니다. 고객의작은 욕구에도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궁금한 점에대해 고객의 수준에 맞추어 상세한 설명까지 함으로써 기술로 감동을 주고 또 관계로 감동을 주시네요 어제 정말감사했습니다.  정비해주신 안부장님과 나이어리신 기사님 함자도 못물어보고 왔네요 기사님감사했습니다. 기아협력점과차이라면 정직함과 성실함 기술력 아닐까싶습니다.

 

 

 

 

 

 

답변)

 

김선구고객님 안녕하세요~^0^반갑습니다~~!!

 

저희 모터스테이션에 대해 솔직한 고객님의 심정을 글로써 표현하여 주시니 전직원 일동 모두 힘이 납니다!! ^~^ 하하하~~>_<

 

특히 , 안찬혁 부장님과 신광식기사님께서 제일 기뻐하시리라 생각이 드네요?! 히힛 ~~

 

고객님께서 모터스테이션만의 장점들을 소중한 후기로 말씀하여 주셔서

 

저희 영업점을 방문하여 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많은 참고가 됬을거라 예상이 듭니다.^____^

 

평소대로 저희는 반갑게 맞이하고 꼼꼼히 정비해드렸을 뿐인데 , 그 작은 서비스에 감동을 받으셨다니 얼마나 기쁜지요 ㅎㅎㅎㅎㅎㅎ

 

고객님의 불편했던 마음이 기쁜 마음으로 바뀌게 되어 너무나 다행이네요~ !! ^^

 

앞으로도 고객님께서 저희를 생각해주시는 신뢰에서 뒤떨어지지 않는 모터스테이션 되겠으며,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추구하는 저희 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날씨가 쾌창하네요 ㅎㅎㅎㅎ 그래도 ~ 밤낮 기온차가 있으니 감기조심하시구요~~^^

 

항상 안전에 유의하여 운행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고객님 다음 정비시에 뵐게요 ~ 감사합니다 ^^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