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의견을 존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일 2014-12-04 / 작성자 용인총무 / 조회수 440
수요일 SRClub 공구중인 보쉬 105DR 밧데리 교체하러 방문했습니다. 작년 겨울 4번의 방전을 제외하고는 6만넘게 지금까지 잘 버텨준 밧데리를 보내고 올 겨울 대비 새 밧데리를 교체 했네요. 작업해주신 사람 마음을 편하게 만들어 주시던 '엄창원님' 마지막까지 깔끔한 작업 감사합니다. 다른 작업자분들도 반갑게 인사 해주시는거 보고 처음부터 기분 좋게 작업 받고 온거 같네요. 나중에 차량 정비 사항이 생기면 다시 한번 방문 해봐야겠습니다.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업무 임하시는 모습 변치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답변)
안녕하세요 심상용고객님~~><
반갑습니다!! 어제 바로 정비받으신 후,
댁에 가셔서 이리도 정성스레 후기를
남겨주시니 얼마나 기쁜지요~호호호~~^^
고객님의 방문후기로 담당자 엄창원 과장님을
비롯한 저희 직원님들 모두 힘이 나네요!! ^___^
고객님의 정비내역은 바로 기재해드렸사오니
고객님 성함 옆에 [마이카]에서 언제든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또한 운행 중 혹여라도 불편하신 점이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다면
바로 문의주십시요. 친절하고 성실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정비시에는 더욱 나은 서비스로 다가갈 것을 약속드리오며,
추운날씨.. 옷깃 단단히 여매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편안한 하루를 기원하며..
오늘도 힘찬 하루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