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방문후기

메인화면

모터스테이션 첫 방문 후기

작성일 2014-10-28 / 작성자 김병한 / 조회수 475

지난 주 토요일(10/25)에 산타페동호회에서 진행한 스타터모터 동단자를 교환하러 모터스테이션 용인/수원점을 방문하였습니다.

11:00에 정비 예약을 했었는데, 예약시간보다 조금 일찍 10:30경에 도착하여 접수(접수실 아가씨께서 웃는 모습으로 상냥하게 접수를 도와 주시면서 고객 대기실로 안내해 주시더군요~~)를 마치고 고객 대기실에서 잠시 기다리니 차량 정비하시는분(나중에 알고보니 점장님이시라고 하더군요. ^^)께서 제 차량번호를 부르시더군요.

점장님께서 직접 스타터모터 동단자를 교환하시는 모습을 보니, 능수능란하게 동단자를 교환하시더군요. ^^
타이어 위치 교환을 한지가 1만km가 훌쩍 넘은 것 같아서 타이어 위치 교환을 해주실 수 있는지 여쭤보니
서비스로 흔쾌히 해드리겠다고 하시더군요. ㅎㅎ
사실 카센터에서 간단한 차량 정비를 받으면서 타이어 위치 교환을 요청하기가 좀 그렇잖아요.

약 30여분이 소요되어 동단자 교환을 마치셨고, 교환한 동단자 상태를 보기 위해 예전 동단자를 가져가도 되냐고 여쭤보니 '다 가져가셔도 된다'고 하시더군요.
교환한 동단자 상태를 보니 한쪽은 좀 닳아 있었고(약 1~1.5mm), 다른 한쪽은 아주 약간(1mm미만)만 닳았더군요.
어차피 동단자 마모로 인한 시동 불량을 예방하기 위한 차원에서 실시한 것이었기에 앞으로 쭈욱~ 스타터 모터로 인한 문제 발생은 하지 않을 것으로 기대되네요. ㅎㅎ

동단자 교체 작업 완료 후, 간이 세차장에서 아저씨께서 아주 정성을 들여
엔진룸을 구석 구석 세척해 주시더군요.
제 싼타페 차량이 2002년식인데 12년 동안 저렇게 꼼꼼하게 엔진룸 세척 서비스를 받아본 적은 처음이랍니다.
(제가 목욕탕에서 목욕을 하고 나온 것처럼 아주 개운한 기분이 들더랍니다. ^^)
엔진룸 세척 후 에어건으로 구석 구석 물기를 불어 말려 주시고...(이 자리를 빌어 엔진룸 세차 아저씨께도 감사 드려요~~)

동단자 교환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면서 '이렇게 정성스럽게 차량 정비 서비스를 하는 곳은 처음이다...'라는 생각이 여러번 들더라고요.

두서없이 주저리 주저리 방문 후기를 남겨 드렸습니다.

모터스테이션 점장님, 사업 번창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