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방문후기

메인화면

나의애마 트라제XG 수리

작성일 2014-08-08 / 작성자 임현섭 / 조회수 511

1년전 작년8월16일로 기억합니다 에어콘이 안되어서 모터스테이션  부산 온천점(이전 전) 을방문 점검 및 견적을 받고  차일피일 미루다

꼭 1년이 지나 오늘 큰 마음 먹고 부산 부암점 에 방문 예약시간은 10시인데 집이 김해라 차량정체 감안하여 조금 일찍  집을 나섰습니다

 그런데  평소때 보다 차가 많이 한산했습니다(휴가철)  시간은 예정시간보다 휠씬 빠른  8시 15분경 도착 헀습니다  벌써 직원  3~4분이 출근

하시여  저를 반갑게 맞아 주시면서  2층 휴게실로 안내 하여  잠간 기다리시라고 하시면서 에어컨도 시원하게 켜 주시면서 친절하게 맞이하여

주셨고, 또한 2층 고객 대기실(쉼터) 는 정말 깨끗하고 , PC도 PC 방수준 보다  조금떨어지지 만 의자는 정말 편헀다  옥에 티라면

 PC 운영체체를  윈7이나 윈8으로 업글 하였으면 ......

 자 지금부터 본론으로 들어가서  장장 5시간30분 정비 과정을 간단하게 기술 해볼까 합니다

 저의 담당은 : 안 준 모 기사님  (직함을몰라서 기사님 명함에도)로 배정되었습니다 (직함이있으시면 저의실수  너그럽게 용서해주세요)

 작업시간이 되자 차는 리프트에 준비 작업을 하고  작업지시서에 저의 예약 작업 항목을 적고  차량을 리프트로 올려놓고  엔진및 하부 쪽을

 꼼꼼 하게 점검 하시여  작업지시서 상에 또기록 한다  저는 옆에서  보면서 저의 예산보다  휠신 초가 하지않를까 무심 걱정되었습니다

 어느듯 작업 지시서가 작성되고 작업할 항목을 결정 하고 작업지시서 상에 싸인을 , 결정항목 : 9가지  추가항목: 3가지

 ( 타임벨트외 총11개항목) 저는 작업이 시작과 함께 옆에 붙어서  궁금한것들 계속하여 질문하고 작업이 끝날때  까지 귀찮게 하고 안준모

기사님은 실은 티 한번내지않고 저가 질문하면 성심성의껏으로 대해주셨습니다  오늘 저처럼 딱달라붙어 이것저것 하는 고객은 없을거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아무튼 고생많이 하셨 습니다   다음뵐때 까지  안녕히 계십시요  PS: 참 점심 짜장면 정말 맞있게 잘먹었습니다

  무궁한  발전을 빌면서 모트스테이션 화이팅!!!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