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렛쉬 및 가이드실 교체 후기입니다.
CM 16만 주행한 차량인데...
엔진오일이 줄어드는 현상에 차를 바꿔야할지 계속 고민하다 결국 수리해서 계속 타기로 결정...
몇몇 정비소를 알아봤으나 엔진보링 얘기만 했는데 모터에서는 오일감소는 대부분 가이드실과 인젝터 동와셔 문제가 70%이상된다고 하셔서 작업하였습니다.
가이드고무 교체를 위하여 엔진 분해 중 캠팔로우 마모가 심해 이부분도 수리...
예전에 한개가 부러지는 바람에 대대적인 엔진 수리를 한 적이 있어 예방차원에서 수리를 결정하였습니다.
오일이 줄어들지는 좀 기다려봐야겠지만, 엔진보링보다 가능성이 높은 부분에 대한 우선적 수리와 합리적인 가격에 대만족!!
2~3시간 만에 엔진을 분해했다 조립하는 정비사님 실력도 대단하고요...
더운 날씨에 늦게까지 고생많으셨습니다.
엔진오일이 줄어드는 현상에 차를 바꿔야할지 계속 고민하다 결국 수리해서 계속 타기로 결정...
몇몇 정비소를 알아봤으나 엔진보링 얘기만 했는데 모터에서는 오일감소는 대부분 가이드실과 인젝터 동와셔 문제가 70%이상된다고 하셔서 작업하였습니다.
가이드고무 교체를 위하여 엔진 분해 중 캠팔로우 마모가 심해 이부분도 수리...
예전에 한개가 부러지는 바람에 대대적인 엔진 수리를 한 적이 있어 예방차원에서 수리를 결정하였습니다.
오일이 줄어들지는 좀 기다려봐야겠지만, 엔진보링보다 가능성이 높은 부분에 대한 우선적 수리와 합리적인 가격에 대만족!!
2~3시간 만에 엔진을 분해했다 조립하는 정비사님 실력도 대단하고요...
더운 날씨에 늦게까지 고생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