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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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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젝터, 냉각수 수온센서, 밋션 입출력센서 교체후

작성일 2013-07-02 / 작성자 신화철 / 조회수 1713
시동걸면 덜덜 떨리는 현상과 80km이상 주행시 덜컹거리며 변속후에 변속이 되질않아
100km 달리면 3천rpm이상 올라가는 현상이 있어 모업체에 확인해보니
인젝터와 밋션을 교체해야한다고 (비용은 엄청나고~)해서
여기 저기 알아보고 모터스테이션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위 증상을 설명하니 일단 스캔
스캔내역에 냉각수수온센서와 밋션입출력센서가 문제가 있다고 나옴
혹시 미션에 문제가 있을수 있지않냐고 물으니 스캔내역문제부터 해결해보고 재점검하자고 하네요
첫번째로 인젝터수리는 장착상태에서 리턴양 측정해보니 3번이 과다함
초음파크리닝 요청하니 크리닝후 장비에서 분사량및 리턴양 측정-> 3번이 저속RPM에서 분사가 불량함
3번만 팁교체 리빌더제품으로 교체하여 장착
두번째로 온도가 높지 않은데 냉각팬이 동작하여 냉각수 수온 센서 교체
세번째로 밋션 입출력 센서 교체
담당하신분이 작업 끝난후에 시운전 갔다와서 운행에 문제가 없다고 하네요
변속이 안되고 경사길에서 출발시 반응이 꿈뜬 반응이 밋션입출력센서 때문일 수 있다고~
하여튼 미션이 문제가 아닌것 같아 무진장 맘이 편안합니다.
3일동안 운행해보니 변속이 안되거나 시동시 떨림현상이 없습니다.
예상금액보다 아주 적은 금액으로 수리되어 만족스럽네요.
 
정말 필요한 부분을 정확하게 진단하고 수리하여 큰 걱정거리가 없어졌습니다.
모터스테이션에 가보니 거의 SUV차량이더군요
방문하시면 후회하지 않으시고 만족하실겁니다~~!
인젝터 크리닝은 4~5만Km정도에 하면 좋다고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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