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방문후기

메인화면

수리후 연비 곤두박질

작성일 2012-12-15 / 작성자 장은석 / 조회수 602

12월 8일 투싼 차량 정비 받은 사람 입니다. 계기판에 엔진체크 들어와서 15년간 다닌 센터 갔습니다 무론 그분들 10~15년 베테랑 입니다.

배기온도 센서 나갔다고 하길래 교체하려 하는데 풀리지 않았습니다. 산소로 달구어 잘만하면 풀린 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타이밍벨트 갈러 간적있는

모스로 갔습니다. 갈러갔다 이거 저거 교환 해야 한다기에 믿고 교체 했습니다. 그런대로 괜찮았습니다. 온도센서 안빠져서 교체해야 한다고 하더군요.

얼마냐고 묻자 정품 아닌 그랜드 카니발 촉매를 개조 해서 달면 고장도 없고 오래 탈거라 해서 160만원 썼습니다. 맵핑도 해야 한다기에 그렇게 하라고

했고요. 문제는 월요일 출근하면서 생겼습니다. 이게 에쿠스 4.5 기름먹는거지 막 화가 납니다. 전화해서 왜그러냐고 물었더니 다른 부분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고 하더군요. 아니 그럼 오기전에 이미 문제가 있었다는 겁니까? 그런 문제가 있었음 정비할때 당연히 예기 했겠죠 그리고 맵핑이 먼지도 몰랐습니다 촉매갈면 센서가 없기때문에 교체한 촉매에 맞게 세팅 해야 한다고 해서 믿고 맏겼습니다. 맵핑 후 어떠한 설명도 들은적 없습니다. 그 전에 연비가

좋아지고 출력또한 좋아진다고 하더군요. 그리 많이 밣지도 않는 스타일 인데 13km정도 나오던 연비가 6~7km나옵니다. 이걸 모스탓이 아니고 이전에 다른데 문제가 있었다고 하니 이게 말이 됩니까? 한부분도 인정하는게 없더군요. 소개 받고 믿을만해서 두번 간게 후회 됩니다. 막말로 한달월급 165만원 받습니다. 한달월급 다 쏟아 붓고 제가 얻은게 도대체 뭡니까. 이럴줄 알았으면 서비스센터가서 정품달고 보험처리 하면 그만인데 정말 신뢰가 있는 회사인지 의문이 가네요. 왜 자꾸 소비자 탓으로 돌리려 하십니까. 담당자하고 25분간 따지면서 얻은건 없습니다. 다시오시라고, 제가 받은 스트레스, 그동안 쳐박은 기름값 누구한테 하소연 해야 합니까? 용인 모스에선 보상같은건 없다는 식으로 답변 하는데 이러시면 안되죠. 제가 원하는건 원래 상태로 되돌려

주십시요. 물론 쳐들어간 비용 전부 환불하고 사과 하십시요. 만약 다른데서 문제가 생겼다면 그것도 본인 부담 입니까? 솔찌히 화가나고 억울해서 일주일은 스트레스 때문에 머리가 아픕니다. 원만한 해결 바랍니다. 그게아니면 적절한 절차를 밟겠습니다.  고객이 우선인지 아님 이익이 우선인지 생각해 보십니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