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망이에요
작성일 2012-10-09 / 작성자 울산총무 / 조회수 611
안녕하세요..김우영 고객님~
저희 모터스테이션이 제공해 드린 정비서비스가 불편을 드려 참으로 죄송합니다.
차량진단후 추후 정확하게 말씀드리고 정비가 진행이 되었어야 되는데,
그러지 못한점 매우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추후 앞으로 이런 일이 다시 발생치 않도록 주의하며 시정조치하겠습니다.
그리고 지도감독 소홀했던 점도 깊이 사과말씀 드립니다.
불편하셨던 마음과 오해는 풀으시구요,
앞으로도 변함없는 성원과 지도편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희 모터스테이션이 제공해 드린 정비서비스가 불편을 드려 참으로 죄송합니다.
차량진단후 추후 정확하게 말씀드리고 정비가 진행이 되었어야 되는데,
그러지 못한점 매우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추후 앞으로 이런 일이 다시 발생치 않도록 주의하며 시정조치하겠습니다.
그리고 지도감독 소홀했던 점도 깊이 사과말씀 드립니다.
불편하셨던 마음과 오해는 풀으시구요,
앞으로도 변함없는 성원과 지도편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