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방문후기

메인화면

9월1일 9시 정비후기 아쉬운점들

작성일 2012-09-03 / 작성자 이한원(모터본부 / 조회수 497
 
안녕하세요? 모터스테이션 운영자입니다.

먼저 고객님께서 써주신 후기 잘 보았습니다.
 
먼저 저희가 제공해 드리는 정비서비스가 회원님의 불편을 줄여 드리지 못한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또한 고객님께서 차량을 보고 경험하셨을 불편사항에 대해서는 뭐라 송구의 말씀드려도 부족할듯 합니다. ;;
 
차량을 진단하고 정확한 의견을 제시하지 못한 점과 과감하게 A/S 를 진행하지 못해서 고객님께 불편을 드렸던 부분은   
 
더 나은 모터 스테이션이 되기 위해서 저희가 고쳐야 할 부분인 것 같습니다.   
 
이번  저희 직원의 고객응대태도에  대해 충고서신을 보내주시어 매우 감사드리며 한편 매우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즉시 진상을 조사해서 시정 조치를 취햇습니다만, 어쨌든 지도 감독을 소홀했던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매일 업무 개시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응대에 관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지만 아직도 부족한 점이 많은것 같습니다.
 
이렇게 관심과 애정어린 충고가 모터스테이션이 더 발전하는 기폭제가 될것으로 확신하며 아무쪼록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고 앞으로도 변함없는 성원과 지도편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