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결같은 서비스~ 감사드립니다.
작성일 2012-04-16 / 작성자 박남근 / 조회수 395
지난 16일 토요일에 오후 1시 예약하고 들어갔던 흰색 쏘렌토 차주입니다.
엔진오일을 거의 6개월 단위로 교환하다보니 특별한 정비가 없으면 4월, 10월 이렇게 들어가게 되네요.
따로 사진 촬영을 하지 않아서 사진은 없습니다. 작업하시는데 옆에서 사진찍고 그러는게 좀 그렇잖아요. ^^
(방문후기 이벤트 고객 휴게소에서 봤는데, 일찌감치 전 포기하고 그냥 글 올립니다)
차 운행하면서 이곳저곳 정비업체도 많이 다니고 서비스도 비교하게 되는데요. 단연히 모터스테이션 대구점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정비하면서 점장님께도 말씀드렸지만, 다른 정비소에 가면 모테스테이션에서 기본적으로 해주시는 것조차도 안해주셔서 말로 한번 더 부탁드려야하고 그런게 참 부담스럽고 그런데 모터스테이션에서는 알아서 해주시고 거기서 +알파까지 봐주시니 참 좋은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과잉 정비를 유도하시지도 않고, 최종 판단은 고객이 할 수 있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해 주시니 더욱 감사드리구요.
대구에서 모터스테이션에 갈 정도라면 자기 차에 대해 상당한 애정과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고 전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그래서 고객 휴게실에 빵빵한 사양의 컴퓨터를 마다하고 정비하실때 옆에서 보고 있는것도 그런 애정과 관심이 아닌가 싶습니다.
정비하시는데 고객이 옆에 서있으면 좀 신경쓰이시죠? 근데 옆에서 구경하고 있으면 재미있습니다. ^^
제 차량이 이제 8년차에 접어드니 하나둘씩 부폼들도 교체 주기가 오고 정비요금이 솔솔하게 깨지고 있는데,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참.. 제 차를 정비해주신.. 성함을 제가 못여쭤봤습니다. 지점 소개란에 가봐도 사진에 얼굴을 보이시는데 성함이 없으시네요.
아무튼 묵묵하게 그리고 꼼꼼하게 이것저것 잘 정비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 인사 드립니다.
항상 번창하시고~ 몸 건강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