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점방문후기
일발 시동문제로 현대블루핸즈 여기 저기 돌아 다니다가 동호회 협력업체로 모터 스테이션 용인점에 방문해봤습니다.
정비기사님이 오셔서 예상 원인 되는 부분 확인후 말씀 주신다기에 고객 대기실에 들어가서 기다리구 있었죠.
고객 대기실이 아담하니 좋더군요. ㅎ
밖으로 보니 기사님께서 차량을 리프트에 올리시고 이것저것 커버탈거 하시고 확인 하시더군요.
한 30분쯤 지났을까 차량으로 부르시더군요. 가보니 이것 저것 확인 시켜 주시면서 일일히 알기 쉽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결국 예열 플러그와 인젝터 배터리 모두 이상이 없고 스캔에도 아무 이상이 나오지 않아 원인 파악은 하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고압펌프 누유가 되고 있는걸 확인 하였고 현대AS센터에서 무상서비스 신청하시라고 친절하게 가르쳐 주시더군요.
그러시면서 하신 말씀이 "여기까지 오셧는데 뭐라도 하나는 얻어 가셔야죠~" 하시는데 감동! 정말 고객친절 제대로 받아 봤습니다.
차를 빼고 정비비용이 얼마냐구 하니 기사님께서 고친것이 없으시므로 무료 라고 하시더라구요. 브레이크등이 하나 나가서 무상으로 교환해 주시고,
일단 고압펌프 서비스 받고 계속 그러면 하나 하나씩 찾아가 보자구 마치 기사님 차를 직접 수리 하시는듯하다는 생각이 들어 뿌듯 했습니다.
근 12~3년 운전하면서 여지껏 수많은 카센터 정비업체를 방문해봐도 모터스테이션 만큼 믿음직 스럽고, 친절한 업체는 정말 처음인듯 합니다.
(현대 정비업체는 정말 생각도 하기 싫으네요... 장사속에 불친절에 무저건 교체 교체 교체.....)
증상의 원인은 파악이 되지 않았고 좀더 생각 해보고 지켜 봐서 고쳐야 겠지만, 실력있고 친절하고 고객 지갑까지 생각해주는 업체를 알게 되서
뿌듯함 마저 드네요.
앞으로 무상 AS를 제외하고는 무조건 모터 스테이션으로 방문할 생각입니다.
도원영 기사님(정비내역서에 제 요청으로 성함을 써주셨는데 잘 보이지 않네요^^; 성함이 잘못 되었다면 죄송합니다.)
오늘 기분좋은 정비 감사합니다. 앞으로 종종 방문 하겠습니다.
아울러 모터스테이션 사업 번창하시고 귀사와 같은 마인드를 가진 정비업체가 많아지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