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방문후기

메인화면

토요일 예약방문 후기입니다.

작성일 2011-11-28 / 작성자 노태현 / 조회수 407
안녕하세요ㅡ
 
11월 26일 온종일 정비받았던 차주입니다. 물론 고생하신분은 점장님과 정비담당해 주신 조인제님이시란 것 잊지않구요^^
 
 
먼저 감사하단 말씀부터 드립니다. 예상치 못한 수리비용으로 인해 부담을 가지지 않을 수 없었지만,
 
년식과 키로수를 감안하면 언제라도 해야될 정비였기에.. 평소 맘먹고 있었던 터라  정비를 진행하였습니다.
 
결과적으로 보면 충분히 만족할 만한 수준으로 회복(?)된거 같네요.
 
 
구형싼타를 타시는 분들은 대부분 체감하실 진동..차체뿐만이 아닌 핸들, 데쉬보드까지 올라오는 진동은 수개월 동안
 
제 인내심을 자극하여 여러 곳의 정비소를 떠돌게 하였습니다. 그러다 제 눈에 들어온 모터스테이션.
 
싼타페와 같은 SUV 전문 정비업체로 알려진 이 곳은  평소 간단한 점검차 두세번 방문하였던 적이 있으나 평일 퇴근후
 
차량입고는 어려울 것 같아 토요일을 이용하여 예약 후 정비하였습니다.
 
 
일반적으로 주말, 이른 아침시간에 정비업체를 방문하면 반갑게 맞아주는 곳..제 기억으로는 없었던거 같습니다.
 
평일 출퇴근시간이 고정되어있는 직장인으로선 정비시간 내기가 주말..(대부분 토요일)뿐인데 말이죠ㅠ
 
제가 방문한 토요일 9시,  도착하자마자 (울산)점장님께서는 어떤부분이 문제인지.. 문제가 어디든 고쳐주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풍미로
 
커피한잔 건네주시면서 시운전으로 점검을 시작해 주셨습니다.(저 또한 모터스테이션 인터넷예약 후 홈페이지 구석구석 포스팅 된
 
게시물을 보고 방문하였기에 어떤분이 점장님이신지 바로 알 수 있었습니다.ㅎㅎ)
 
 
시운전 후 엔진룸, 차량하부 점검.. 인젝터를 시작으로...수리 해야 할 곳은 평소 제가 인지했던 것보다 어마어마 했습니다..
 
마음 같아선 지적 해주신 모든 곳을 전부 교체하고 싶었지만, 시간적으로나 경제적으로나 한번에 감당하기엔 부담스러운..ㅜㅜ
 
 
제 마음을 아셨는지 정비가 필수적인 곳과 차후에 해야할 곳을 구분하여 정비상담을 해주셨고
 
저도 미리 홈페이지 게시물을 통해 이것저것 읽고 방문한터라 쉽게 이해 할 수 있었습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분 중에 차량 정비입고 후 옆에서 꼭 보고 있으란 말.. 안들어 보신 분 없을 겁니다. 저 또한 정비가 완료 될 때까지
 
보면서 궁금한 건 물어보려던 생각이었으나.. 그것도 잠시.. 간만에 맘먹고 하는 대수술인지라 긴 정비시간을 저 혼자 감당하기엔..;
 
 
점장님께서는 점심식사도 같이하고 천천히 있다가 가고 싶을때 본인차라도 타고 집에 다녀오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마음이라도 감사)
 
 
점장님 차까지 타고 집에가야할 이유가 마땅히 없던 저는 수동 구형아반떼가 있다기에  간만에 수동차량 기어변속 매력을 즐기고
 
남은 정비시간 동안 집에가서 휴식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
 
6시가 다되어가는 저녁, 예상 정비완료시간이 넘어가자 혹시나 잘못 된건가..하는 불안한 마음도 조금은 들었지만,
 
정비 후 점장님과 동승하여 시운전을 나가본 결과는 만족이었습니다. 그야말로 수술이 긍정적으로 된것 같은 안도의 한숨과 함께..
 
 
점장님 개인적으로는 최초 점검한 모든 곳을 교체하지 않았기에 100%만족감을 갖지 못했다고 하셨지만,
 
극한의 진동안마 스트레스를 받던 저로써는 충분히 만족할 만한 수준의 결과였습니다.
 
 
물론 차후 서서히 진동이 다시 올라올 수 있다고 말씀하셨고, 저 또한 그때는 이번에 다하지 못했던 곳을 바로 잡아줄 계획이기에
 
그때까지는 편안히 운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싼타의 진동으로 인해 수도없이 방문했던 메이커정비업체, 서비스센터...이유없는 부품교체... 황당함.. 이제는 끝이 보이는 것 같네요ㅡ
(특정업체를 비하하려는 뜻은 아닙니다.)
 
차량의 증상을 정확하게 짚어내고 운전자가 궁금하거나 몰랐던 부분을 자세하게, 더 중요한건 친절! 하게 알려준 모터스테이션.
차량수리도 중요하지만 친절한 대화도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하기에..
 
 
날씨가 더워서..또는 추워서.. 정비가 어려운 부분이라서.. 간혹 정비기사님들의 표현이 거칠 수 있음에도 이해는 하지만,
 
운전자의 정비업체 방문 또한 도움을 구하는 간절한 마음으로 가는 것이라 생각하기에.. 그 마음을 잘 읽어주신 점장님과
 
정비기사님께 감사하다는 말 전하면서.. 
 
 
앞뒤 두서없이 쓴 방문후기 마무리 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번창하시길~!!
 
 
 
※ 덕분에 한정기한 리콜수리대상으로 알았던 고압펌프 교체건도 오늘 현대차가서 점검받고 부품예약 할 수 있었네요~
 
 
 
 
 
 
 
 
 
 
 
 

  • 구리총무 2011-11-29 11:02
    노태현 고객님 반갑습니다^^방문후기 너무 감사하네요~모터 가족들한테도 정말 큰 힘이 되겠네요^^
    울산 점장님 참 멋지신 분이시네요^^울산점 홧팅!!!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