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방문후기

메인화면

9월24일 답답하고 참담한 방문후기 입니다ㅠㅠ,,,,,,,,,,,,,,,,,

작성일 2011-10-05 / 작성자 이광수 / 조회수 453
답변글 잘읽었습니다.
먼저 제차량의 예열플러그 문제는 지난주 토요일에 다른 카센타에서 헤드를 내리지 않고 수리 완료하였구요,
답변글중에 두번째 방법으로 수리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시간도 많이 걸리지 않았으며 예열플러그 하나 포함해서 5만원에 했답니다..
그리고 인젝터부분의 문제를 말씀하셨는데,
제 차량 정비 내역을 보시면 7월경에 구리점에서 인젝터 크리닝 받은게 있을겁니다.
 
제가 말씀 드리고 싶은것은 누구나 모터스테이션에 가면 좀 더 신뢰하고 애마를 맞길수 있도록 해주셨으면 하는겁니다.
요즘 체인점 형식의 센타를 가면 수리 비용은 대부분이 비슷합니다, 기술도 비슷한 수준입니다,  친절하신 부분도 비슷합니다.
비슷한 비용에 기술에 친절함이라면, 누구나 좀 더 집이나 회사에서 가까운곳을 선호하게 됩니다, 그래서 저두 용인점을 가는거구요..
단지 저렴하기만하고 기술에서의 만족도가 다른곳에 비해 낮다면, 누구나 좀더 나은 기술력이 있는 곳으로 옮겨 갈거라봅니다.
 
이번에 예열플러그 수리 받으려고, 용인점을 가는 거리보다 두배는 먼거리에 있는 센타를 갔습니다.
그래도 정비 잘받고 기분 좋게 왔습니다.
 
정비하시는게 어렵고 힘들다는건 저두 한때 정비일을 해봐서 어느정도는 압니다.
하지만 요즘의 고객들이 단순히 저렴한것만 찾아다니는게 아니라는걸 아셔야 된다는겁니다.
모터스테이션이 김포점을 시작으로 여러곳에 체인을 확장해가시는것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더많은 혜택으로 돌라간다는것도 압니다.
저의 짧은 생각이겠지만, 립서비스의 시대는 가고 진정한 기술력이 따라줘야 롱런하다는걸 잊지 말았으면합니다..
주변 누군가의 차량에 그 어떤 심각한 문제가 생겨도 서슴없이 모터스테이션으로 가보라고 말해줄수 있을 정도의 대한민국 최고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모터스테이션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글 마무리하겠습니다..
 
날씨가 추워지네요, 다들 건강 잘챙기시고 감기도 조심하시고, 수고들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