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부장님 감사합니다.
작성일 2011-10-04 / 작성자 박용수 / 조회수 391
지난 8월 부터 어제까지 총 4회 방문, 처음 방문했을때의 걱정은 필요없는 근심이었습니다.
저의 주관적인 판단이지만 지금까지 제가 다녔던 단골로 다니던 2곳 포함 정비소 중에 제일 맘 편하고 즐거웠던것 같습니다.
기다리는 시간또한 지루하지 않았고요. 자세한 설명과 기술또한 훌륭합니다.(제가 판단하긴 죄송하지만)
직책이 있어서가 아니라 진심으로 고객을 대하신다는걸 느낄수 있었습니다.
모든일에 진심이 있으면 통하게되고 감동하게 되지요~~~
요즘 애마의 연식도 있고 해서 돈이 꽤 들어가고 있어서 한숨은 나오지만 정비받으러 가서의 기분과 정비후의 기분으로 퉁 합니다. ㅎㅎㅎ
정비료 비쌉니다!!! 하지만 그비용이 값어치 있게 책정되고 거짓이없고 신뢰할수 있는 기술로 고객을 대한다면 모든 고객들은 감동하고
감사할것입니다.
설이 길었습니다. 요점은 만족한다는 것이고 앞으로도 변함없는 바른 정비 부탁드립니다.
아! 어제는 본부장님께서 구리점으로 지원 가셔서 직접연락을 주셨길래 그쪽에서 정비를 받았는데, 구리점 또한 깨끗하고, 주변 조용하고 친절하고 만족입니다.
칭찬만 했는데요~~~본부장님 하나 고치셔야 합니다........식사 제때 하십시요....기운없어서 정비 되겠습니까~~~~~
저의 주관적인 판단이지만 지금까지 제가 다녔던 단골로 다니던 2곳 포함 정비소 중에 제일 맘 편하고 즐거웠던것 같습니다.
기다리는 시간또한 지루하지 않았고요. 자세한 설명과 기술또한 훌륭합니다.(제가 판단하긴 죄송하지만)
직책이 있어서가 아니라 진심으로 고객을 대하신다는걸 느낄수 있었습니다.
모든일에 진심이 있으면 통하게되고 감동하게 되지요~~~
요즘 애마의 연식도 있고 해서 돈이 꽤 들어가고 있어서 한숨은 나오지만 정비받으러 가서의 기분과 정비후의 기분으로 퉁 합니다. ㅎㅎㅎ
정비료 비쌉니다!!! 하지만 그비용이 값어치 있게 책정되고 거짓이없고 신뢰할수 있는 기술로 고객을 대한다면 모든 고객들은 감동하고
감사할것입니다.
설이 길었습니다. 요점은 만족한다는 것이고 앞으로도 변함없는 바른 정비 부탁드립니다.
아! 어제는 본부장님께서 구리점으로 지원 가셔서 직접연락을 주셨길래 그쪽에서 정비를 받았는데, 구리점 또한 깨끗하고, 주변 조용하고 친절하고 만족입니다.
칭찬만 했는데요~~~본부장님 하나 고치셔야 합니다........식사 제때 하십시요....기운없어서 정비 되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