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방문후기

메인화면

세번째 방문입니다...느낀점을 그대로 써봅니다...

작성일 2011-08-10 / 작성자 김포모터 / 조회수 391
유근 고객님..
안녕하세요?
모터스테이션의 정비서비스에 대해 고객님께서 받으신 느낌을 있는 그대로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차량점검시에 무심코 지나칠 수 있는 부분을 지적해주셔서 이또한 감사드리구요..
앞으로 차량점검시에 고객님들께 [다른 점검을 요청하실 부분이 있으신지] 여쭐 수 있도록
업무시작전 미팅시간에 공지하겠습니다.
정비예약시에 고객님께서 워낙 자세히 차량의 증상 내지 문제점을 기술해주셔서 이부분에서만
불편한 부분이 있으신걸로 정비사님이 인지한 듯 하구요...^^;;
대부분의 경우엔...사실상 소모품류를 제외하고는 고객님께서 어떤 불편증상을 말씀하실 때에 점검과 정비가 이루어집니다.
차량의 이상증상을 가장 먼저 인지하시는 분은 차주님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예방정비차원에서 말씀드린 부분이 자칫 과잉정비로 고객님께 비춰지는 경우도 있을 수 있어서
차량운행시 안전에 크게 영향을 미치는 부분이 아닌 경우는 점검자체가 조심스럽기도 합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구요~~
모터스테이션을 찾아주시는 고객님은 한분 한분 모두 소중하고 고마우신 분들입니다.
[[모터스테이션이 suv전문 정비업체로 유명하고 저같은 고객하나 없어도 유지하시는데 어려움은 없으시겠지만]]  이라고
말씀하셨지만 절대.. 네버.. 그렇지 않습니다. ㅎㅎ
고객님이 계시기에 오늘의 모터스테이션이 있었고,,, 또한 내일의 모터스테이션도 존재하리라 생각합니다.
오늘 하루도 파이팅 할 수 있는 따스한 후기글 전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오늘 보다 더 나은 내일의 정비서비스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무더운 여름철 건강하게 보내시고 항상 안전운행 하십시오.
감사합니다.







모터스테이션의 가장 큰 자산은 고객님의 신뢰라고 생각을 합니다.
고객님의 신뢰가 없이는 모터스테이션을 유지하는데 크나큰 어려움이 있답니다.ㅎㅎ;;
고객님 한분 한분 너무나 소중한 모터스테이션의 가족입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