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서비스는 처음~
작성일 2011-05-20 / 작성자 용인총무 / 조회수 495
안녕하세요?
김병일 고객님^^
모터스테이션에서 박사학위를 따신
부점장님의 정비 서비스에 만족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5천 키로마다 오일 갈아준게 전부라고 하시지만, 주행거리 맞춰 새로운 에너지로
꼬박꼬박 바꿔주시는 일도 중요하고 대단한 일이시지요.
허지만, 고객님의 정성으로도 해결되지 않는 물리적인 부분을
부점장님의 꼼꼼한 진단과 정비로 차량 상태가 많이 개선되셨길 바래봅니다.
퇴근후 곧바로 오산으로 가셔서 재점검 해 주셨군요.
저는 몰랐습니다.ㅡ.ㅡ 저라도 그렇게 해 드리기 어려웠을 거 같은데
고객님을 위하는 마음으로 한 달음에 달려가신 부점장님께 박수!!
웬지 자동차 보험 카피가 떠오르는 군요.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
재차 방문하실 때도 인상 한번 찌푸리지 않으시던 고객님의 고마우신 마음에
저도 마음에 잔잔한 감동이 일어납니다.
차량에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모터스테이션을 기억해 주시고요.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일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김병일 고객님^^
모터스테이션에서 박사학위를 따신
부점장님의 정비 서비스에 만족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5천 키로마다 오일 갈아준게 전부라고 하시지만, 주행거리 맞춰 새로운 에너지로
꼬박꼬박 바꿔주시는 일도 중요하고 대단한 일이시지요.
허지만, 고객님의 정성으로도 해결되지 않는 물리적인 부분을
부점장님의 꼼꼼한 진단과 정비로 차량 상태가 많이 개선되셨길 바래봅니다.
퇴근후 곧바로 오산으로 가셔서 재점검 해 주셨군요.
저는 몰랐습니다.ㅡ.ㅡ 저라도 그렇게 해 드리기 어려웠을 거 같은데
고객님을 위하는 마음으로 한 달음에 달려가신 부점장님께 박수!!
웬지 자동차 보험 카피가 떠오르는 군요.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
재차 방문하실 때도 인상 한번 찌푸리지 않으시던 고객님의 고마우신 마음에
저도 마음에 잔잔한 감동이 일어납니다.
차량에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모터스테이션을 기억해 주시고요.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일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