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방문후기

메인화면

정비 잘받았습니다.

작성일 2011-04-13 / 작성자 한현준 / 조회수 690
전에 인젝터 크리닝 받았을때 인젝터가 불량하다는 판정을 받고 걍 타고 다니던중 운좋게 인젝터 현대정품으로
싸게 구입할 기회가 생겨서 쟁겨놓고 있던 중 4월 9일 토요일 모터스테이션 용인점으로 달렸습니다..
예약을 안한상태에서 당일 정비라 될까 했었는데 운좋게도 3시에 예약잡고 ㄱㄱ싱
차종은 싼타페 2005년 7월식 골드 고급형 두발 흰타/ 14만2천km정도 운행
제가 알고 있는 이상부위는(기존 모터스테이션 점검결과 + 현대사업소 점검결과)
인젝터불량 + 파워오일 누유 + 에어플로우센서 고장이었습니다...
14만을 넘겼으니 흔히 있음직한 정비사항들이죠 ㅎㅎ
결국 점검중 부동액이 새서 눌러붙은걸 발견하고
예열플러그 4총사도 사망하신거 확인하고 결국... ㅋㅋ
파워 저압 호스/파워 고압 호스, 파워 오일/
리져버 탱크, 히터호스 상.하, 써머하우징/라바호스 상/
가스켓, 에어플로우 센서, 예열플러그 4EA, EGR 밸브,
인젝터 4개(지참, 공임작업), 부동액
이렇게 수리 받았네요 ...
년식대비 고생한 녀석이라 돈좀들었지만 에어플로우센서 손보고 인젝터 새걸로 몽땅 갈으니까
확실히 딴차가 되었네요 차가 많이 가벼워 졌습니다. 주행능력도 확실히 체감상으로 좋아졌구요
차는 일단 집밖에 나가면 제 편의와 안전을 책임져주는 녀석이라는 관념이 있어서 돈좀들더라도
고생한녀석 관리좀 해주었더니 그만큼 보답을 하는군요 ㅎㅎ
 
3시간동안 땀흘리며 수고해주신 용인점 홍부철 과장님 수고하셨습니다..ㅎㅎ
 
항상 느끼는거지만 모터스테이션의 본넷청소 서비스는 일반 카센타에서 하는 본넷청소 서비스와는 차원이 틀린것에 감탄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