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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생각안하는 기업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작성일 2011-04-03 / 작성자 대구총무 / 조회수 708
유민석 고객님~
고객님께 불편을 드리게 되어 매우 죄송합니다.
점장님이 전화드렸던 것처럼 정비서비스에
모자란 부분이 있어 정말 죄송하고, 또 송구스럽습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작은것에도 좀 더 세심한
주의를 가지고 업무에 임하도록 하겠습니다.
계기판에 관련하여서는 고객님께서 불편하시지 않도록 조치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깊은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언짢으셨던 감정은 뒤로 하시구요~
새로운 기분으로 한주 시작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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