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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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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하십니다..ㅠㅠ

작성일 2010-10-26 / 작성자 구제춘 / 조회수 797
안녕하세요..^^
15일 엔진 A/S 받은 구제춘 입니다...^^
 
3월말에 엔진 작업하고 나서 사소한 트러블이 자꾸 발생하여....
용인점 식구들을 괴롭힌 자칭....진상 고객 입니다....ㅋㅋㅋ
 
점검차 방문할때마다......
귀찮은 내색 한번 없이 원인을 밝혀내서 고객의 불편을 해소해드리기 위해 꼼꼼한 점검과,,작업을 해주신,,,
용인점 식구들 이하....."박승일" 반장님께 정말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재작업 한지 2주가량 되는데....전에 발생하던 문제점들은 현제 발생하지 않고....
안심하며 출,퇴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제 "박승일" 반장님이 전화를 주셨더군요...^^
그간 발생하던 트러블이 엔진 블럭의 가공 과정에서 문제점이 있었던 상태였다구요....^^
 
매번 방문해서 점검과 작업을 해주실때마다....
항상 머리를 조아리시며
"한번에 원할한 작업을 해드렸어야 했는데...저희 실수로 귀칞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육안으로 나타나는 특별한 이상 증상이 없는데......
 자꾸 트러블이 발생하니....저희도 풀지 못한 숙제네요..." 하시며 미안한 마음을 전하실땐 저또한 어찌나 죄송스럽던지....
 
자칫 제가 너무 과민반응을 보였던게 아닌지~~~하는 생각이 솔직히 들었답니다..^^
 
어제 박승일 반장님의 전화를 받고서 그간 제 차량 때문에 얼마나 고민과 신경을 쓰셨을지......
저또한 써비스 직종에 종사를 하고 있기에 그 심정이 이해가 가더군요....^^
 
그냥 넘어가도 될 부분이였는데.....
전화를 직접 주시며 그간의 문제점이 발생한 원인에 대해서 충분한 설명과..더불어 또한번 머리를 조아리시는 모습....
너무 고마웠습니다..^^
 
사람이 하는 모든 일에서 항상 100% 완벽할 수는 없잖아요...^^
흔히 말하는 2% 부족해서 문제가 발생할때.....
 
그 부분을 항상 남의 탓이 아닌....먼저 자신을 돌아보며 문제점을 찾으려 애쓰시는 모습...
고객 입장에선 어찌 보면 당연한 소비자의 권리라 생각 할 수도 있지만,,,
요즘처럼 막막한 세상사에선 신선하게 다가왔네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늘~~고객 입장에서 먼저 생각해주시는~~~
모터가 되 주시기를 바라며.....
 
자칭 진상 고객은 이만 물러갑니다...^^
 
갑자기 기온이 뚝~~떨어졌네요...^^
 
"박승일" 반장님 이하 용인점 식구들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꾸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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