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점 정비 불만 사항입니다
권태형 고객님..
부품재교체와 관련하여 고객님의 마음에 누를 끼쳐 송구합니다.
매연관련하여서는 여러 원인이 있을 수 있으나, 고객님께서 가까운 정비소를 방문하시어 점검한 결과 인젝터 노후와 에어플로우센서 공기량의 부족으로 점검 및 정비를 받으신 것 같습니다.
에어플로우센서는 고객님께서 정비하신 2007. 7. 8일에 보쉬정품으로 교체를 하여드렸습니다.
현재는 에어플로우센서가 WGT용과 VGT용으로 구분되어 부품이 출시되고 있으나
2007년도에는 한품목으로만 출시가 되었으며, 그 당시에는 부품업체관계자로부터 상호호환되는 부품으로 설명을 듣고 정비에 사용하였습니다.
모터스테이션에서는 부품에 대한 A/S가 부품하자나 정비하자를 포함하여 2년/4만까지 (타이밍SET는 3년/6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현대 사업소나 블루핸즈, 일반 정비업체는 1년/2만까지입니다.)
고객님 차량은 정비후 3년이 지났으나, 도의적인 책임으로 해당부품을 재 교환하여 드리기로 말씀드렸습니다.
그 와중에 정비업체는 부품제조업체가 아닌 점검 및 교환정비업체이기에 의도치않은 손실을 볼 수도 있다는 의미로 말씀을 드린 것이 고객님 마음을 상하게 해드린 것 같습니다.
오늘 고객님과 통화시에 그때 당시의 부품출고상황을 말씀드리고 고의적인 정비하자가 아님을 양해를 구했었고 이의를 제기하신 에어플로우센서 부품을 무상으로 교체해드리기로 하였으나 고객님께서 정식으로 저희 홈피와 동호회 홈피에 이의를 제기하셨기에
이 부분은 모터스테이션 자체 a/s가 아닌 부품납품 담당자와 상의를 해야할 듯 합니다.
금일은 주말이기에 납품업체에서 전화를 드리기가 조금 어렵구요..
추후에 업체담당자가 전화를 드릴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고객님께 불편함을 드리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최대한 빠른 조치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