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방문후기

메인화면

매번 친절함에 대한 감사 및 현대서비스 결과

작성일 2010-07-24 / 작성자 정구환 / 조회수 497
글을 올리는게 좀 늦었습니다. 회사일에 모임에..죄송합니다.
지난주 토요일..부랴부랴 전화드리고 가까스로 차를 가지고 갔다가 결국 유성캐리어 문제로 현대서비스에 입고했던
싼타페 구형..기억 나시죠?
유성캐리어 문제임을 알려주셔서 현대서비스 수원에서 서비스 잘 받았습니다.
두말할것도 없이 무상으로 처리를 해주었는데..토요일이었기에 차량을 맡기고 화요일날 연락받고 찾아왔습니다.
이런저런 설명 및 관련된 부품들을 다 교체했다고 하는데..요목조목 따지기도 좀 그렇고 들어도 잊어버려서..ㅠㅠ
암튼 현재의 상태는 그런대로 좋은거 같구요. 앞으로 다시 이상한 문제가 발생하면 반드시 수리해주기로 약속을 받고
나왔습니다. 그때 생각만 해도 아찔하네요..집사람과 아이들 다 태우고 여행가는중에..무슨꼴인지..
가까운곳에 아무데나 갔었으면 어쩔뻔했나 싶기도 하고..
항상 그랬지만 실장님을 비롯한 기사님들 모두 안타깝게 생각하고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처리방법 알려주셔서
다시한번 정말 감사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