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친절함에 대한 감사 및 현대서비스 결과
작성일 2010-07-24 / 작성자 정구환 / 조회수 497
글을 올리는게 좀 늦었습니다. 회사일에 모임에..죄송합니다.
지난주 토요일..부랴부랴 전화드리고 가까스로 차를 가지고 갔다가 결국 유성캐리어 문제로 현대서비스에 입고했던
싼타페 구형..기억 나시죠?
유성캐리어 문제임을 알려주셔서 현대서비스 수원에서 서비스 잘 받았습니다.
두말할것도 없이 무상으로 처리를 해주었는데..토요일이었기에 차량을 맡기고 화요일날 연락받고 찾아왔습니다.
이런저런 설명 및 관련된 부품들을 다 교체했다고 하는데..요목조목 따지기도 좀 그렇고 들어도 잊어버려서..ㅠㅠ
암튼 현재의 상태는 그런대로 좋은거 같구요. 앞으로 다시 이상한 문제가 발생하면 반드시 수리해주기로 약속을 받고
나왔습니다. 그때 생각만 해도 아찔하네요..집사람과 아이들 다 태우고 여행가는중에..무슨꼴인지..
가까운곳에 아무데나 갔었으면 어쩔뻔했나 싶기도 하고..
항상 그랬지만 실장님을 비롯한 기사님들 모두 안타깝게 생각하고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처리방법 알려주셔서
다시한번 정말 감사드립니다.
지난주 토요일..부랴부랴 전화드리고 가까스로 차를 가지고 갔다가 결국 유성캐리어 문제로 현대서비스에 입고했던
싼타페 구형..기억 나시죠?
유성캐리어 문제임을 알려주셔서 현대서비스 수원에서 서비스 잘 받았습니다.
두말할것도 없이 무상으로 처리를 해주었는데..토요일이었기에 차량을 맡기고 화요일날 연락받고 찾아왔습니다.
이런저런 설명 및 관련된 부품들을 다 교체했다고 하는데..요목조목 따지기도 좀 그렇고 들어도 잊어버려서..ㅠㅠ
암튼 현재의 상태는 그런대로 좋은거 같구요. 앞으로 다시 이상한 문제가 발생하면 반드시 수리해주기로 약속을 받고
나왔습니다. 그때 생각만 해도 아찔하네요..집사람과 아이들 다 태우고 여행가는중에..무슨꼴인지..
가까운곳에 아무데나 갔었으면 어쩔뻔했나 싶기도 하고..
항상 그랬지만 실장님을 비롯한 기사님들 모두 안타깝게 생각하고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처리방법 알려주셔서
다시한번 정말 감사드립니다.